Wednesday, March 13, 2019

Busan Dong-gu, South Korea, Shut down the illegal dog meat farms, slaughterhouses, markets and restaurants!

http://koreandogs.org/Busan-Dong-gu/  Busan Dong-gu,  South Korea, Shut down the illegal dog meat farms, slaughterhouses, markets and restaurants! Send an email, letter, or tweet, post on their Fb pages where possible. For translation and all other info, please open the link above


Cc: fivetonothing@daum.net; labor119@naver.com; goya0527@hanmail.net; noja68@naver.com; feelsung0613@naver.com; kdh3456@hanmail.net; mungi5545@hanmail.net; wjd21cc@hanmail.net; ssfringe303@daum.net; sam0311@nate.com; kjy194910@daum.net; ekeo7070@naver.com; jhkim@mstg.co.kr; jheagle@nate.com; rapindrum@gmail.com; eonwook@daum.net; anti89@hanmail.net; yong9005@daum.net; parkminsung3@daum.net; canon2728@naver.com; medo22@naver.com; parksh0620@hanmail.net; minjooinyoung@gmail.com; seoguphs@naver.com; 921yonsama@naver.com; syg7188@naver.com; ssha56@hanmail.net; own2009@naver.com; etek14@hanmail.net; jyyoon70@hanmail.net; ldh2206@naver.com; leesanha.busan@gmail.com; undp1199@hanmail.net; tinda_kr@hanmail.net; 20chanc@hanmail.net; lyh2277@naver.com; delicacy82@gmail.com; sekang48@naver.com; rokleehyun@naver.com; jscbusan@daum.net; peakjade@gmail.com; adan94@hanmail.net; tgtg5189@naver.com; korea423@hanmail.net; cya33@hanmail.net

Subject: 부산 동구, 불법 개 고기 농장, 도축장, 시장 및 식당 폐쇄!

-------------------------------------------------Letter below: 

최형욱 시장과 부산 동구 협의회 위원장 께 :


우리는 당신이 이것을 보시기 바랍니다 : "개 고기 전문가 : 한국"https://youtu.be/cCdTceduKcY.

우리는 귀하의 지역에서 개고기를 제공하는 불법 개 농장, 도축장, 시장 및 식당을 단속하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것을 요청합니다. 정부 관료, 경찰 및 판사가 다음과 같은 기존의 한국 법을 집행하도록 요구하는 공식 문서를 발행하도록 요청합니다.

육류 거래에서 개에게 공급되는 음식물 쓰레기의 허가받지 않은 처리는 폐기물 관리법 제 15 조의 2 제 25 조 제 3 항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음식물 쓰레기와 개고기 농장의 식품 폐기물 운송 업체는이 규정을 위반합니다.

개고기 무역에서 개에게 먹이를주는 음식물 쓰레기는 가축 및 어류 관리법 제 14 조 제 1 항 및 제 2 항을 위반합니다. 음식물 쓰레기의 무단 수집과 육식 거래에서 개에게 먹이를주는 행위는 이 규정 위반.

불법 개고기 농장의 부산물로 인해 발생하는 배설물과 이로 인한 환경 피해는 축산물 배설물 관리 및 사용법 제 11 조를 위반하는 것입니다. 개고기 농장에서 생산되는 배설물은 주변 및 주변 지역에 환경 피해를 초래합니다 .

인간의 소비를 위해 개를 도살하는 행위는 동물 보호법 제 8 조 제 1 항 제 4 항을 위반하는 것이다. 수의 치료를 위해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정당화 할 수있는 근거없이 개를 도살하는 행위 또는 즉각적인 위협, 인명 또는 재산에 대한 해를 입히거나 손상시킨 상황에서는 위반입니다.

감전사에 의한 개 도살은 동물 보호법 제 8 조 제 1 항 제 1 항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동물에 의한 상해 나 사망은 도구에 의한 배터리, 약물에의 노출, 극심한 열이나 화재에의 노출 , 감전사 및 익사는 법적 처벌의 대상이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방법으로 정육점과 농민의 개를 일상적으로 도살하는 것은이 법을 위반 한 것입니다. 또한, 도살 방법으로서의 감전사는 도살의 본질적으로 잔인한 방법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되어 국제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허가받지 않은 도살장에서 도살 한 것은 축산물 위생 관리법 제 7 조 제 1 항을 위반 한 것입니다. 축산물 위생 관리법에 따르면 개는 공식적으로 인정되어 "도살을 금지하는 동물"로 분류되어 있으며, 인간 소비를위한 식량으로 분배된다 "고 주장했다. 따라서 개 도살장을 운영하는 업체는 법의 매개 변수를 벗어나 법을 위반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소비를 위해 개를 도살하는 것은 동물 보호법 제 10 조를 위반하는 것입니다.이 법의 목적은 동물이 잔인하거나 반란을 일으켜 도축 당하지 않도록하고, 불필요한 고통, 두려움, 또는 스트레스를 도살 과정 중에. 그러므로 개를 도살하는 유일한 인간적 방법은 안락사 (치사)에 의한 것입니다. 정육점, 농부 및 상인에 의한 현재 도살 된 모든 도살 방법은 안락사를 도살 방법으로 제외하므로 모두이 법을 위반합니다. 이것은 또한 축산물 위생 관리법 제 7 조 제 1 항 제 2 항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축산물 위생 관리법에 따르면 축산물 위생 관리법에서 가축의 분류로 공개적으로 발표 된 축산물에 대해서만 자신의 소비를위한 동물의 도살이 허용되며 여기에는 개가 분류되어 있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야외 시장에서 개 시체의 전시 및 판매는 식품 위생법 제 4 조 5 항을 위반 한 것입니다. 동물의 비위생적이고 불법적 인 학살로 인한 오염으로 인한 유해 식품의 판매를 금지하는 법률 위반 및 개 시체. 예를 들어, 개 사체는 일상적으로 인간의 질병과 식중독을 일으키는 미생물에 의해 오염됩니다. 이것은 심각하고 생명을 위협하는 건강상의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개고기 무역에서 도축 관행을 공식적으로 모니터링하거나 품질 관리가 없다는 사실로 인해이 법의 위반이 일상적으로 발생하고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병든 동물로부터 고기 판매를 금지하는 엄격한 법률이 있습니다.

개 사육자가 알 수없는 출처의 개 사체로 만든 개고기 수프를 판매하는 것은 식품 위생법 제 44 조 제 1 항 제 1 항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가축 제품은 제조 또는 가공을 위해 운송, 보관, 전시, 판매 또는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인간 소비를위한 음식.

한국 동물 애호 협회 (KARA)가 발행 한 한국의 개고기 소비에 관한 법률 정보는 https://www.ekara.org/activity/against/read/7537 http://koreandogs.org/kara를 참조하십시오. - 출판물 - 법률 정보 - 책자 - 끝 - 개 고기 소비 /

미국 하원은 공식적으로 H.Res를 통과 시켰습니다. 401, "개 및 고양이 고기 산업 종식을 촉구하고 모든 국가가 개 및 고양이 고기 거래를 금지하도록 촉구한다."(https://www.congress.gov/bill/115th-congress/house-resolution/401) )

한국에서 잔인한 개와 고양이 고기 무역에 대한 국제적인 보도는 귀 지역의 이미지를 얼룩지게했습니다. 끔찍한 한국의 개와 고양이 고기 학대를 끝내기위한 즉각적인 행동을 촉구하는 온라인 청원서가 진행 중입니다 : 
https://www.change.org/p/busan-dong-gu-district-mayor-choi-hyeong-wook-busan-dong-gu-south-korea-shut-down-the-illegal-dog-meat-farms-markets-and-restaurants

이 비극을 끝내야 할 때가되었습니다. 귀하의 회신에 대한 찬성이 요청됩니다.

Sincerely:   

No comments:

Post a Comment